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강다니엘 지효결별 ? 악플고통 우울증

 

이번  소식은 강다니엘과 지효의 결별설 입니다.

 

결별설을 말하기전에  먼저

 

강다니엘이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고 설명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우울증과 공황장애 때문이라고 하네요..

 

마음이 아프네요.. 연예인들은 가십거리로 오르락 내리락  하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것 같습니다..

 

저는 강다니엘과 지효 두분 다 팬이기  때문에 논란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만 하려고 합니다.

 

지난 8월 그는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소속사를 통해 인정을 하고 만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급격한 루머와 악플 때문에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생겼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것을 보고 네티즌들은 지효와 헤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말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워너원 콘서트 끝난 후에 무릎꿇는 장면이 있었는데  거기서 무릎을 꿇었다고 조롱을  해서

 

강다니엘은 나의 감정들이 조롱거리가 되는게 내가 사랑하는 무대들이 음악들이 쓰레기 취급받는게 너무 힘들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아직 결별에 대해서는 공식 입장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효의 이야기도 나와서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지효 웅앵웅 ?

 

지효는 지난 5일 네이버 V라이브 유료 채팅 창에서 '2019 MAMA' 시상식 당시 자리를 비우게 된 이유를 설명하면서 '웅앵웅'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는  것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웅앵웅이 왜  논란인가  했더니 

 

'웅앵웅'이 처음 사용되기 시작했을 때와 달리 여초 커뮤니티 등에서 남성을 비하할 때나 상대방의 말을 무시할 때 자주 쓰이고 있다고 하네요

 

뭐 그렇다고 합니다..

 

그런데 뭐 구설수에 오를꺼 까진 아닌것 같네요..

 

무조건 비하할때 쓰는 말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악플을 다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연예인도 사람이니  괴롭히지 말고 가만히 내버려 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결별설은 왜 뜨게 됐을까요? 그냥 사람들이 우울증에 공황장애가 왔다고 하고

 

모든 활동을 중단해서 그렇게 생각을 하시는 것 같은데  이런걸로 스트레스를 주면 더 우울증이 심해지니까

 

악플같은 건 삼가해줬으면 좋겠습니다..ㅠ

 

 

그리고 결별설은 사실 무근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