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코로나19 현황 ,확진자

 

이 시간 오늘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 '우한 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라고도 한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유행성 질환이다. 2020년 1월 감염자가 전세계 여러 국가로 확산되자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해 1월 30일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를 선언했다. WHO는 2월 11일 공식명칭을 'COVID-19'로 명명했으며, 한국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표기하기로 했다. 2월 26일 기준 전 세계에서 80,419명(사망자 2,703명)의 감염자가 보고되었으며, 한국에서는 방한중인 중국인이 1월 20일 최초 감염자로 확진된 이후 2월 26일까지 모두 1,146명(사망 12명)이 감염자로 확진되었다.

 

출처:다음백과

 

이번에는 코로나19 확진자의  수가 1000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정말 난리가 났네요.. 

 

총 확진자 현황의 수는 1146명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어제보다169명이 더 늘어난 수치입니다.

 

여기서 대구 경북지역에서만  153명으로  집계가 되어서

 

다른지역보다는 대구 경북에 많이 위치가 되어 있네요.

 

수도권에서도 늘고 있는수치인데요.. 확진자는 44명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대구 경북이 완전 비상입니다. 그이유는 다들 아시죠?!

 

바로 신천지 때문입니다..

 

 

 

31번째 확진자 현황

 

이 모든일의 주범이라 할 수 있는 코로나 31번째 확진자 현황입니다.

 

예전에 검사를  무조건 받아라고 했지만 검사를 거부하고 교회로 갔었죠..

 

 

 

정말 대단한 분이네요 이렇게 신천지에 대한 신앙심이 깊다니

 

31번째 확진자가 방문했던 새로난한방병원 의료진의 남편이라고 밝힌 익명의 관계자는

 

25일 오전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병원에선 31번째 확진자에게 여러 차례 검사 권유를 했는데 거부했다"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런 말도 하였죠..

 

현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아내가 2인 1실을 쓰며 격리 중인데 함께 격리된 신천지 신도가

 

다른 신도와 통화하며 '증상이 있더라도 굳이 병원에 검사 받으러 가지 말라'고 말하는 걸 듣기도 했다" 라고 하네요

 

 

이게 진짜 사실이라면 정말 안되겠네요..

 

신도들은 역시 또 신천지를 믿으면  건강해 지겠다  생각했겠죠..

 

 

사망자도 꽤나 늘어난 수치인데요

 

벌써 11명의 사망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예전같으면 11명이면 확진자의 수 였을텐데...

 

이게 추가로 발생됬다고도 해서

 

조금 더 나올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정말 큰일이긴 합니다.

그리고 사망자 중에 특징은 거의 50 60대 노인이고 기저질환을 앓고있는점이었습니다.

 

그리고 거의 다 청도 대남병원에서 사망을 하였죠..

 

대남병원에 확진자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고연령층에 취약하다는 점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최연소 코로나 환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생명에 지장은 없다고 하였습니다.

 

어린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이지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완치자의 수도 22명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감염의 추측으로는 거의 다 병원과 종교 활동 등으로 좁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 필수 위생수칙을 한번씩 다시 보고 가세요!!

 

손을 30초동안 깨끗히 씻어주시고

 

기침할때는 옷으로  가리고 하세요!

 

호흡기 증상이 있을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

 

그리고 중국 우한 방문이나 해외여행시 꼭 알려주세요..

 

 

 

다들 몸 조심 하시고 코로나가 없어질때 까지 기다려 보자구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