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아내의 맛 함소원 시어머니 미스터트롯?

 

이번 아내의맛에서 함소원 진화 커플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숙-윤종 부부의 어설프지만 로맨틱했던 깜짝 이벤트 현장,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잠비아 여행 2탄 찐프리카 정복기, 함소원-진화 부부와 중국 마마의 팬미팅기가 펼쳐졌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여행기에서는 

 

잠비아여행의 광활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전했습니다.

 

 

 

 

처음 에 갔던 맛집은 SNS 인생샷 맛집으로 빅토리아 폭포 꼭대기에 위치한 악마의 수영장이었다고 하네요!!

 

10시간에 거쳐서 갔지만 수영장이 현재 휴업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당황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천사의 수영장을 갔다고 하네요!!

 

거기서 셀카를 찍다가 사고가 났다는데요..

 

그 사고는 바로 홍현희의 스마트폰이 밑으로 떨어져버린 것입니다.. 

 

 

완전 방송 사고 였습니다.. 폰을 떨어뜨리다니 .. 그래도 폰이라서 다행이네요..

 

그다음은 함소원 진화 커플이 나왔는데요!!

 

거기서 중국마마가 노래교실을 다니고 싶어해서 노래교실을 다니게 해주려고 했지만

 

수강료를 보고 집안에서 노래교실을 열었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의 팬이라고 하시는 중국마마를 위해 만들어 준 노래교실이네요!!

 

집에서 이제 노래교실을 열었는데 마마에게 날달걀 먹기, 감정연기, 발성 연습 등을 하사,

 

마마의 목청이 대폭발하여 이웃집 아이까지 깨우는 상황이 펼쳐졌다고합니다.

 

 

 

 

여기서 이제 중국 마마는 최고의  목표인 미스터트롯 방청을 목표로 했는데 방청에서 떨어지자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급기야 미스터트롯에 출연중인 박명수한테 전화를 걸어보라까지 하는데요...

 

그것도 안되자 땅을 치고 완전 생떼를  부렸다고 합니다.

 

함소원씨가 엄청 난감했을것 같네요..

 

마지막엔 결국  마마는 최후의 방법으로 미스터트롯 중 한 명만 만나게 해주면

 

함소원이 원하는 것을 해주겠다고 제안했고,

 

함소원은 이휘재에게 전화를 해 트롯맨 중의 한 명과 만났다고 합니다..

 

대단합니다

 

 

이 때 만났던 사람은 미스터트롯의 천명훈 이었다고 합니다.!!

 

만나서 선물도 교환하고 완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