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박성광 결혼 ???

 

박성광 결혼?

박성광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5월 2일날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하였고

 

결혼식은 비공개로 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결혼식을 비공개로 하는이유는 아내가 비연예인이라서 일 것 같네요.!!

 

괜히 크게 하면 아내분도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까요

 

 박성광은 "실감이 안 난다. 많은 분이 축하해주고 계시는데 정말 감사하다"라며 "예쁘게 잘 살겠다" 라는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반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박성광은 지금 나이가 올해 40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가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성광은 "여자친구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오던 중 어느 날 우연히 한 자리에서 만나게 됐다.

 

오랜만에 만났는데 좋은 감정이 생겼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시 남녀 사이는 알 수 없네요..!!

 

 

 

 

 

 

박성광은 결혼을 하게되어 많은사람들에게 지금 축하를 많이 받고 있다는데요

 

몸둘바를 모르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직 프로포즈는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였는데요!!

 

연애를 한지는 오래되지 않았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작년 늦여름부터 만났다고 하네요

 

 

 

박성광과 그의 여자친구  두 사람은 지난달 웨딩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냈다고 합니다.!!

 

완전 축하드립니다. 

 

박성광은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해서 매니저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예전에 박성광이 이상형을 언급했었는데 그 이상형이 자기 여자친구를 떠올리며 언급을 했었겠네요. !

 

이상형은 약간 체구가 작고, 자기 꿈이 확실히 있는 사람  이라고 말했었죠..

 

 

 

라디오쇼에서 박성광의  절친인 박영진이  박성광의 예비신부를 언급했었죠!!

 

거기서는 박영진이 예비신부의 외모가 엄청 출중하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팔방미인이라고 하며 칭찬일색이었는데요!!

 

다른 물음에는 말을 아꼈다고 합니다!!

 

 

박성광씨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