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통일교 연예인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통일교 연예인을 알아보기 전에

 

통일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통일교가 무엇일까요?

 

 

사이비 때문에 지금 또 주목을 받는 곳이 통일교입니다!

 

통일교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통일교는 비교적 이미지가  나쁘진 않습니다

 

 

 

 

통일교는 故 문선명 이 교주였습니다

 

고 문선명 총재가 세운 통일교는 신자들끼리만 결혼이 가능하며 대다수는 국제결혼을 한 것으로 전해져있습니다.

 

이 통일교는 하나님 아래 인류는 한 가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네요..

 

인종과 문화, 국경 이런걸 초월해서 영원한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정말 신기하긴 하네요.. 재밌는 종교네요

 

서로 좋다면 뭐,, 저는 나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피해를 보게 한다면 나쁘지만 자기들끼리 좋다고 하는것은 되게 괜찮네요..

 

 

 

 

그리고 지난 2월7일 통일교에서의 합동결혼식이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2020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과 천지인참부모 천주 성혼 60주년 기념식을 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세계 64개국에서 온 미온가정 6000쌍과 기혼가정 9000쌍을 포함해서 3만여명의 교인이 참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날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위험한 날이었지만 변경없이  진행이 됐었습니다.

 

마스크를  끼고 참여하신 분들도 있었다고 하네요

 

정말 놀랍긴 하네요..

 

 

그리고 통일교 연예인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는 아직 없습니다.

 

통일교에서의 행사는 크기 때문에 유명  연예인들을 초청한다는 이야기는 들은 적이 있는데요

 

통일교를  믿는 연예인들은 아직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이단 교를 믿는 연예인들은 있겠죠?!

 

 

저는 통일교는 나쁘게 보지 않습니다.

 

통일교는 되게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자기들 끼리 좋아서 결혼도  하고 마음 잘 맞고 축복이라 생각하고 피해 안주는것을 보면 되게 괜찮지 않나요?

 

감사합니다.

'시사,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계백병원 코로나  (0) 2020.02.25
천안 코로나 확진자 ?  (0) 2020.02.25
사이비종교 종류  (0) 2020.02.25
코로나 학교 휴교 / 코로나 학원 휴원 사실?  (0) 2020.02.25
박명수 수술비 지원 이유는?  (0) 2020.02.25
임영웅 후원계좌 논란??  (1) 2020.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