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천안 코로나 확진자 ?

 

충남 천안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발생

이번에는 충남 천안도 뚫려버렸는데요

 

계롱대에서 공군기상단에 파견근무하던 공군  중위가 확진 판단을 받은  적은 있었지만

 

지역 주민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증상이 의심되서 47세 여성분 이  병원을 찾았지만 역시 확진 판정을 받아버렸습니다..

 

자택에서 격리하고 있었는데 확진판정이 나왔기 때문에 이제 단국대병원으로 이동을 한 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 확진자 분께서 갔던 경로를 다시 방역해야 할텐데요..

 

이렇게 계속 방역을 한다고 해도 방역을 하기 전에 다녀간 사람들은

 

확진이 될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정부에서는 이번주가  코로나 고비라고도 하던데

 

이번주 안에 확진자를 줄인다면 괜찮아  질수도 있을것 같지만

 

말처럼 쉽지만은 않을것 같네요.

 

왜냐하면 지금 퍼져버릴때로 퍼져버렸으니까요..

 

 

그리고 천안에서 코스트코 쪽에서 쓰러지신  분이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들이 다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그런 거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이 아닌 빈혈 때문에 쓰러지신 거라고 하니  다들 안심하세요!

 

 

 

이번에 지역주민이 처음으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 충남 천안도  이제  안전한 지역은 아닐 것입니다.

 

천안 코로나19 독립기념관 휴관

천안에서는 또 독립기념관 휴관을 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3.1절 기념 문화행사만 취소를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위기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되고 천안에서 확진자가 생겨서 

 

사람들의 안전을 위한 선택이었다고 하네요

 

3월에 재개장하려고 했던 캠핑장도 잠정 휴장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진짜 요즘 다 휴관하고 하니 큰일이긴 큰일입니다..

 

 

 

 

이러다가 전부 다 문 닫아버리는건 아니겠죠?!

 

집에서만 다들 박혀 있어야 하는 시대가 오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슬픈 세상이 될 것 같네요.

 

 

다들 마스크는 꼭 챙겨 쓰시고 손소독제도 사용 잘 하시고 손발 잘 씻고 

 

항상 청결을 유지해서  바이러스를 물리쳐봅시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