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임영웅 후원계좌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에 임영웅에  대한 논란이 하나 붉어지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임영웅의 후원계좌에 대한 내용입니다.

 

후원계좌라니  이게 뭘까요?!!

 

 

 

이게 붉어지게 된 것은 바로 임영웅의 개인 팬카페에  후원계좌가 떴다는 것인데요!

 

바로  후원계좌라는 게시판을 만들어서 팬들로부터 후원비를 받았다는 명목입니다..

 

음. 이건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팬카페에서 팬들이 좋은 마음으로  준거니 괜찮다는 의견과 아이돌 조공 문화보다 더 노골적이라는 안좋은 의견도 

 

조금씩 보이던 것 같습니다.

 

 

 

 

후원 받는게 나쁜 일은 아니니 뭐라고  할 순 없죠..

 

그런데 노골적이라면 노골적이라고 할 수도 있는거고

 

돈이 안되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저의 입장에서는 뭐라고 하긴 좀 그렇네요 !

 

 

그리고 인기가 급 상승 하고 나서 후원계좌는 닫았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후원계좌는 인기가 없었을 때에 후원을 받았다는 뜻이네요!

 

대다수의 트로트 인들이 돈이 안되서 후원을 받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운영도 되게 투명하게 잘 해왔다고 합니다. 소득세도 꼬박꼬박 잘 냈다고 하네요

 

 

 

후원비로는 거의 임영웅의 무대 비용  병원비등 활동  지원비에 쓴거라고 하니

 

다들 나쁘게 생각은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악플이 되게 많이 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악플은 달지 말아줬으면 좋겠네요

 

 

지금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의 우승후보로 알려져있죠!!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