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투표

 

 

안녕하세요 다들 미스터 트롯 챙겨보시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재밌어서 미스터 트롯을 빠짐없이 챙겨보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 인기순위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걸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1주차부터 5주차 까지 제가 인기순위를 가지고 왔습니다!!!

 

완전 기대되지 않나요!?!

 

그렇다면 1주차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주차입니다!!

 

 

처음 1주차 순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위는 임영웅입니다

2위는 이찬원이네요!

3위는 바로 영탁입니다!

 

 

2주차 순위입니다

 

1위는 임영웅 이네요!

연속으로 대단하십니다!

2위는 영탁

3위는 이찬원

4위는 정동원

5위는 바로 장민호 입니다

 

 

3주차 투표현황입니다.

 

3주차에서는

 

1위 임영웅

2위 영탁!!

3위는 바로 이찬원!

4위는 정동원

그리고 5위는 장민호 입니다!

 

 

4주차에서도!!

 

1위는 임영웅이 차지를 했네요

 

대단합니다.

 

그다음 2위는 이찬원입니다

 

3위는 영탁

 

4위는 정동원

 

그리고 5위는 남승민이 차지를 했네요

 

대망의  5주차 인데요!!

 

5주차에서는

 

1위는 이찬원 입니다!!

 

그리고 2위는 임영웅 이고

 

3위는 영탁 ! 

 

그래고 4위는 정동원

 

그리고 마지막 5위는 김호중 입니다!

 

 

매주 재밌게 펼쳐지는 미스터트롯인데요

 

진짜 재밌어서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요즘 너무 재밌어서 미스터  트롯에 빠져 있습니다..

 

무대 하나하나가 안 볼 수 없더라구요..

 

재밌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감동을 주는 미스터 트롯입니다.

 

 

 

 

다들 이번주도 놓치지 말고 보자구요!!

 

2월 27일에는 이제 준결승 의  날입니다!!

 

꼭 보셔야합니다~!

 

 

여기 마지막 사진은 투표하는 법 입니다!!

 

미스터 트롯 응원투표 방법에 대해 모르신다면

 

여기 사진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방송 직후에 투표가 시작된답니다!!

 

본방송에만 가능해요!

 

다들 재밌게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