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한혜연다이어트 비결 ? / 단마토 칼로리 / 토망고 칼로리 공개!

 

이번에 한혜연씨 다이어트 하신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무려 12.5kg 을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비결은 바로 단마토 라고 합니다!!

 

 

 

단마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설탕만큼 달다고 해서 단마토라고 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설탕을 넣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마토가 달지만 단마토 칼로리는 낮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달고 맛있는건 역시 0칼로리 인가요?!!

 

한혜연이 말한 단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당도가 높아서 토망고라고도 불리기도 한다네요

토망고는 토마토와 망고를 합친 신조어라고 합니다.

 

재밌지 않나요?!

 

 

 

 

 

토망고는 압축공법으로

 

스테비아를 압축시켜 탄생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토망고 입니다.!!1

 

 

이제 단마토의 칼로리를 알아볼 차례인데요!!

 

단마토의 칼로리는 일반 토마토의 100배가량 칼로리가 없다고 합니다.

 

거의 0칼로리에 가까운 수치라고 하는데요??

 

정말 놀랍지 않나요..

 

 

 

달달한 단마토가 저도 땡기는데요!!

 

단마토 하나 구입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칼로리가 작다는데 어떻게 설탕넣은 것 처럼 달달 할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한 맛입니다.

 

 

 

다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단마토를 기억해주시면 좋겠네요!!

 

12.5kg 감량이면 힘드셨을텐데 진짜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