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워크맨김민아 / 김민아 기상캐스터 / 김민아 코로나 ? 공식입장

 

이번 소식은 워크맨 김민아,, 여자 장성규로 알려진 jtbc 김민아 기상캐스터에 대한 소식입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지금 코로나19 의심증세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자가 격리 중이라는 소식이네요...

 

 

 

 

아침&에 출연을 했었기 때문에

 

지금 아침&에 같이 출연했던 관계자들도 전원 격리 조치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뉴스는 결방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큰일이네요  아나운서까지 코로나19 의심증세가 나오다니

 

퍼질때로 퍼진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일은 아직은 확진자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확진이 된다면 조금 큰일이겠지만 아직까진 확진이 아니라고 하네요

 

가능성은 아주 낮지만 몸살 증세와 감기기운이 있다고 해서

 

자가 격리를 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김민아 아나운서는

 

자신때문에  불안감을 느끼신 모든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의 결과는 24일 저녁이니 오늘 저녁에 발표가 된다고 하네요

 

조금 더 기다려 본다면 결과가 나올 걸로 예상됩니다.

 

 

 

건강하셔야하는데 몸이 아프신것을 보니 마음이 안좋네요..

 

다들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