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소시오패스 테스트 사이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게시물은 소시오패스를 테스트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할까요?!

 

주소는 글 하단에 게시해 놓았습니다!!

 

 

일단 사이트로 한번  들어가보았습니다.

 

소시오 패스 테스트를 하는 사이트는 

 

 

들어가시면 이런 홈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번 풀어보았는데요 저도 1번부터 한번 풀어봤습니다!

 

처음 문제는 타인에게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는데 관심이 없는지 물어보는 문제네요!

 

저도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고르고 나니 바로 다음문제로 넘어가더라구요!!

 

여기서는 이제 자아가 약한 편인지 물어보는군요!

 

여기에 대한 답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이제 비밀이 적은지 물어보더라구요!!

 

여기서도  체크 해보았습니다.

 

 

당신은 옳고 그름의 차이를 알고 있는지 물어보는 문제입니다.

 

여기에 대해서도 체크 한 후 다음문제로 넘어가보겠습니다.

 

 

그다음의 문제는 인간관계의 문제네요!

 

인간관계는 길게 지속되는지에 대한 답변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문제입니다!

 

과거의 실수로 부터 배우는 편인가요?

 

 

이번 문제는 당신의 미래계획에대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보는 문제네요

 

여기에서도 답을 해보았습니다.

 

 

약속을 자주 어기는지 물어보네요

 

약속이라..  답을 해보았습니다.

 

 

이번 문제는 개인적 이득을 위해 타인을 이용하는지 물어봅니다!!

 

생각해보시고 답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타인을 사랑하는 능력이 부족한지 물어보네요!!

 

이것이 마지막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풀고나면 결과계산 창이 뜨실겁니다

 

 

저는 조금 위험하다고 떴네요!!

 

다들 한번씩 해보시고 가세요!

 

 

https://kr.vonvon.me/quiz/385

 

재미로 하는 소시오패스 테스트

설마... 우린 일반인일거에요.

kr.vonvon.me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하시려면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