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myuniversitytest 대학교 학과 테스트

myuniversitytest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아시나요?!!

 

자신의 성격을 테스트 해서 나와 맞는 전공을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대학교 전공을 고르기 힘들때  이 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사이트 링크는 하단에 기재했습니다.

 

 

myuniversitytest 처음에 학과 찾기 테스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나의 학과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나의 학과 찾기를 클릭하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대학 학과 테스트를 하기 전에 성별을 골라줘야 합니다.!!

 

성별을 골라주세요

 

 

나는 처음  본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거는 편이다랑 다가오길 기다리는 편이다  중에 하나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공부할때 의 유형 이네요!! 손으로 써가면서 하는걸 좋아하는 유형이랑

눈으로 보고 말하면서 하는 걸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친구들이 평가하는 나는 현실적인 사람인지

 

배려심이  많은 사람인지 골라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문제는 나는 시험  공부를 할때 계획을 세워서 미리 준비한다. 와  벼락치기 한다 . 중에 하나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는 생각, 말 행동에 대해서 말과 행동이 앞서는거랑

 

생각을 많이하는 편 중에 하나를 골라주세요!!

 

 

 

나는 수업을 들을때 어떻게 하시는 지 골라주는 문제네요!

빠뜨리지 않고 메모하는 편이다 vs 중요한 단어나 생각나는 것들 위주로 메모한다

 

 

나는 친구가 울면 어떻게 하나요?! 무슨일인지 물어보나요 그냥  같이 슬퍼하고 같이 우나요?!

 

 

친구와 시간약속을 잘지키시나요 아니면 잘지키지 않고 혼나나요?!

 

 

 

 

 

놀라운 일을 겪었을 때는 사실 위주로 말하나요? 아니면 느낀점에 대해 말하나요

 

마지막 문제입니다. 나는 여행을 갈때

 

계획적인 사람인지 아니면 출발 도착 장소만 예약후 즉흥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사람인지

 

유형 파악을 하는 문제네요!! 저도 다 풀어보았습니다.

 

 

결과를 출력하고 있네요!!

 

 

저의 대학교 학과는 시각디자인 과로 나왔습니다.!!

당신은 주변에서 남들이 못 보는 면을 찾아내 창의적으로 그려내는 예술가라고 하네요

 

간혹 침착하고 내성적이며 심지어는 수줍음이 많은 사람처럼 비추어 지기도 하지만 안에는 활활 차노르는 열정이 숨어있습니다. 개성이 강해 간혹 사람들의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일단  마음이 맞는 친구를 만나면 당신 안에 내재한 충만한  즐거움과 넘치는 영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당신에게 어울리는 학과는 시각디자인과라고 하네요!!

뭐 비슷한것 같긴 하네요!!

재밌었습니다/

 

 

사이트는 밑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yuniversitytest.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다들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