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

이번엔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재밌겠지  않나요?! 요즘 테스트가 되게 많던데 저는 정신연령테스트를 한번 해볼려고 합니다!!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를 같이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답하시기 전 당신의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모든 문답에 열심히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양의 학구파들이 논하는 심리연령은 사실은 지능지수를 평가하는 것이지만, 이번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위 사이트에서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처음 시작 하실 때는 이런 창이 하나 나오실 겁니다. 여기서 실제 나이를 입력 해주셔야하고 

 

모든 문항에 성실하게 답변을 해주셔야 정신연령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이 테스트는 지능 지수와는 무관하답니다!!

 

높게 나오더라도 절망하시면  안됩니다! 

 

 

문제는 이런 문항들이 출제가 됩니다!

 

한번 직접 풀어보시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마지막에 성별을 클릭 한 후

 

이 테스트가 재밌는지 개선이 필요한지 설문 까지 마쳐 주신 후 제출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이제 결과가 나올건데요

 

결과가 궁금하시죠?

 

 

음.. 저는 41살이 나왔군요 다들 한번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재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