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성격진단 무료검사 엠그램(Mgram)

성격진단 유형검사 사이트인   무료사이트 /  mgram  엠그램 사이트를  아시나요?!

여기서는 자신의 성격유형 을 볼수있는무료검사 사이트입니다.

재밌겠지 않나요?  성격진단무료검사 시작해봅시다

 

저도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사이트는 밑에 하단에  첨부 해 놓았습니다.

 

설명

당신의 성격을 구성하는 44개 요소 중, 가장 강하게 나타나는 8가지 요소를 정밀하게 추출해 드립니다. 상장 기업을 포함한 9000개사 이상, 누계 1500만명 이상의 성격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기 때문에 매우 정밀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저도 진단을 해봐야겠습니다.

 

 

요런 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심리검사할때의 문제들이네요!

문제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그런데 문제가 조금 많다고 생각하실 순 있는데

정밀검사라서 무료로 할 수 있는 것이니 차근차근 해보는 것은 진짜 괜찮다고 볼 수 있겠네요

다른곳은 유료로 검사를 해야 하는데 정밀검사를 무료라니 완전 좋지 않나요?

 

 

여기선 이제 문제를  다 풀었으면 생년월일과 메일주소 닉네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성격분석을 한 후 메일로 보내드린다고 하네요!!

다들 한번씩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https://mgram.me/ko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무료 성격 진단뿐만이 아니라, 적합한 직업 진단이나 연애 진단과 같은 상세 분석도 가능합니다.

mgram.me

주소는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무료로 초정밀 진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