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dodamind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dodamind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를 가지고 왔습니다.

 

대학교 테스트인데요!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합시다!!

 

링크는 밑에 첨부 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여기서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를 테스트 해 봅시다

 

저는 테스트하기를 클릭 해 보았습니다

 

 

 

테스트 하기를 누르니 바로 문제가 나오네요!! 문제를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를 알려면 문제를  전부 풀어야 합니다

 

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아진다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활발한지 조용한편인지 보는 문제인것 같네요 이것도 풀어주세요!

 

 

오랜시간 혼자 일하다 보면 외롭고 지루하고 힘드시나요?

 

 

나는 한번 간 길도 잘 기억하는 편인가요?

 

나는 시험을 볼 때  표기를 잘못해서 틀리는 경우가 많나요?

 

 

나는 집안일을 잘 하는 편인가요?

 

 

나는 경쟁을  하나요?

 

 

사람들은 나를 차갑다고 하는지에 대한 답변을 해주세요!

 

 

나는 할 말이 있으면 바로바로 하는 편인가요?

 

 

내 책상은 어질러 져 있고 정리를 잘 안하는 편인가요?

 

 

여행을 갈때 계획을 세워서 가는 편인가요?

 

 

 

나는 음식을 먹을 때 부스러기가 떨어지거나 소스가 흐르는 것이 싫은 편인가요?

 

 

마지막 문제입니다

 

나는 바다가 숲보다 좋은가요?

 

 

오우 저는 성균관대가 나왔네요

 

성실하고  현실감각이 뛰어나다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지도력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를 중시하기 때문에 현실적, 실용적인 면이 강하다고 합니다

 

https://dodamind.kr/test-univ/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 |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는?

내 책상은 어질러져 있으며, 딱히 신경쓰지 않는다.

dodamind.kr

주소는  여기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들 어울리는  대학교를 찾아보세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질이름생성기  (0) 2020.05.12
fishbowl 피쉬볼 성능테스트  (0) 2020.05.12
m-nitpick 대통령테스트  (0) 2020.04.08
픽크루 picrew.me 이상형만들기  (0) 2020.03.15
소름돋는심리테스트 결혼상대 알아보기  (0) 2020.03.06
소시오패스 테스트 사이트  (0) 2020.03.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