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m-nitpick 대통령테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m-nitpick 대통령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 테스트를 해보도록 합시다!!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대통령 테스트는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하실때는 크롬으로 하셔야 합니다!!

 

일단 들어가시면 이런 사이트가 뜰 겁니다

 

여기서 테스트 시작을 해봅시다!!!

 

 

 

누르시면 첫번째부터 문제가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해당되는 답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2번째 문제네요!! 여기서는 마스크를 구매한 후 불편한점을 발견했을 때의 문제입니다!!

 

어떤 답을 고르실 건가요?!

 

 

 

3번 문제입니다!! 여기서는 쇼핑을 할때 직원때문에 불쾌감을 느꼈을 때입니다!

 

바로바로 티가 나는 성격이신가요? 아니면 바로  티가 나지 않고 나중에 욕하는 스타일 이신가요?

 

 

4번째 문제입니다! 과제를 할때의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답을  골라주세요

 

 

5번째 문제입니다!! 친구들 모임에서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분위기 메이커인가요?! 아니면 거의 듣고만 있나요?

 

 

6번문제입니다! 두개의 유형중에서 한가지를 골라주세요!!

 

 

7번문제입니다! 친구가 연인한테 차였다고 들었을때 당신의 반응은 무엇인지 골라주세요!

 

 

8번 문제입니다! 주말 아침 등산할때  어떤 스타일이신가요!

 

9번 문제입니다!! 두개의 유형중에 하나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10번문제도 유형중에 한가지를 고르는 문제네요!!

 

골라보세요1

친구에게 차려준 요리가 맛이 없는경우 당신은 어떤게 좋은가요?!

 

 

마지막 문제입니다!!

 

마지막 문제까지 다 풀고 나면 이제 결과가 나올겁니다!!

 

 

오.. 저는 푸틴 대통령이 떴네요.. "그들이 우리를 공격하면 우리는 더 강해진다." 라고 하네요!

나와 맞는 유형과 안맞는 유형까지 나오네요.. 신기하네요.

 

한번씩  해보세요!! 재밌습니다.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컴퓨터로는 꼭 크롬으로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