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해쉬스완 열애 악플 분노 !!

 

 

해쉬스완 이 악플러들에 대해서 경고를 했다고 합니다.

해쉬스완은 SNS를 통해 열애사실을 알리고 여자친구를 공개했었는데요

여기서 악플에 달리는 수위가 높았다고합니다.

참다 못해 해쉬스완이 분노를 하며 한마디를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 그램 스토리를 통해 분노를 표현하였습니다.

 

내용에서는 기사까진 그러려니 했다. 좋은거만 보고 살고 싶었는데 다들 그러잖아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거 보여준건데 평균 수준 잘봤다. 이제 안올린다.

다 보고있는 거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갈지 몰라 이거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개월간  껄면서  지옥같이 살고있어라 전화가는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 역시 변하는게 없구나

 

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악플러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던것  같네요.. 분노가 여기까지 보이네요

 

그리고 여자친구와 첫만남에 대해서는 술자리에서 만나게 되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첫만남에 오늘 봤지만 마음에 든다며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당당하네요

여자친구는 노래에 반하다라는 방송에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노래도 수준급 실력이라고 하더라구요..!

 

악플러 때문에 고생 하지마시고 여자친구와 이쁜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