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기생충 흑백판 재개봉 연기

영화 기생충 흑백판 포스터 출처 : CJ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기생충 흑백판 으로 2월 26일 재개봉 하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신가요?!!

 

봉준호 감독님께서 흑백버전으로 탈바꿈 한 기생충을 개봉한다고 하네요!

 

추가 :원래 기생충이 2월 26일날 개봉을 앞두고 있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개봉이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기생충 흑백판 개봉 일은 그래서 따로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생충:흑백판' 공개 연기 관련 제작진 및 관계자 입장.

 

안녕하세요.

 

영화 '기생충: 흑백판'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상영 일정을 잠정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전환 상영 일정은 추후 상황을 보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생충:흑백판' 상영을 기다려 주신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상황이 호전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슬픈소식이네요..

 

기생충 흑백판을 보고싶었는데..

 

봉준호 감독은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서 흑백판을 공개했는데 한 해외 관객이 흑백으로 보니 화면에서 더 냄새가 나는 것 같다고 하더라”라는 말로 흑백판에 대한 관심을 높였었죠..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영화 기생충 흑백판 포스터 출처 : CJ엔터테인먼트

요것은 프랑스 기생충 흑백판 포스터 입니다.

 

분위기가 더욱 멋지네요

 

 

제가 기생충을  엄청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흑백버전도 너무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기생충 미국 스트리밍 사이트인 훌루에서 독점 공개 ?

 

기생충이 미국 스트리밍 사이트인 훌루에서 독점으로 공개가 된다고 하네요!!

 

4월 8일 수요일부터 훌루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스트리밍 사이트인 훌루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훌루는 넷플릭스의 성장에 위기를 느낀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컴캐스트 등과 공동으로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 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예고편도 따로 나왔다고 합니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분위기가 흑백이 되니 더욱 감칠 맛 나는 느낌이 있습니다.

 

흑백판이 너무나도 기대가 되네요..

 

영화관 에서 보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흑백작업이 흑백만 입히면 되서 더 쉬워 보일 수가 있겠지만 

 

그렇지가 않다고 하더라구요!!

 

무조건 흑색으로 칠하면 안되고 살릴 부분은 살리고 흑백이 덜 들어갈 부분도 잘 적용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정말로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기생충을 빨리 보고 싶네요.. ^.^

 

 

 

 

 

 

 

엄청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기생충의 명장면

 

기생충에서 명장면이라고 나오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박사장네의 집에서 도망쳐서 반지하의 집으로 나가는 부분인데요!!

 

이때의 끝없는 계단은 계층을 구분짓기도 했습니다..

 

정말 슬펐죠..

 

그리고

 

집도 침수되서 임시대피소에 있을때의 말이 기억나시나요?!

 

그것은 바로..

 

 ‘기우’는 아버지에게 계획이 있냐고 물어볼때입니다.

 

그때 아들이 계획을 물어보지만

 

 기택은 “너 절너 절대로 실패하지 않을 계획이 뭔 줄 아니? 무계획이야, 무계획. 노 플랜. 왜냐?

 

계획을 하면 반드시 계획대로 안되거든, 인생이”라고 답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은 나아갈 방향을 잡지 못하는 모습을 담아냈죠..

 

 

 

 

 

그리고 이번에 흑백판으로 볼 수 있다니

 

기존 오리지날 영화보다

 

더욱 진한 느낌이 들것 같네요

 

기존에 봤던 느낌이랑 또 다른 느낌이 들긴 하네요

 

추가: 재개봉일이 언제일 지는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CJ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기생충 흑백판’ 상영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영화 시사회 들도 줄줄이 취소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위험도가 올라가면서 이렇게 하는게 맞긴 하네요!!

 

만약에  2월 26일날 재개봉이 되었다면 

 

영화관에서 더 큰일이 일어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러 가지 않는 분들도 많이 있겠네요..

 

추후 공개가 된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려 본 뒤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잠잠해진다면 일시가 나오지 않을까요?!

 

조금만 더 기다려봅시다!!

 

 

그리고 지금 극장에서는 매출이 반토막이 나서 정말 힘들다고 하네요..

 

매출이 반토막이라니 정말 걱정이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