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코로나바이러스 대구 31번째 환자 발생 신천지!! :: 32번째 33번째 확진자 발생할까?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로나에 대해서 글을 써 볼까 하는데요

 

이번에 31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었죠 

 

그것은 바로 대구에서 확진자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있는데요!! 바로 31번째 확진자가 사람들이 많은 곳에 엄청 드나들었다는 것입니다!!

 

신천지 교회에도 예배를 볼때 460명이 동석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확진자가 더 늘어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제가 봤을땐 지금 초 비상 사태인것 같습니다.

 

일단 신천지 측에서는 환자가 예배를 본 교회를 폐쇄하고

 

당분간 교단  내 모든 교회에서 일단 예배를 중단시킨다고 하였는데요!!

 

인터넷 예배로 교체한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러다가 진짜 한순간에 많은 바이러스가 퍼질지

 

정말 무섭네요..

 

예배를 볼 때 사람의 수가 엄청 많아서

 

여기서 확진자가 터지는건 아니겠죠?!!..

 

 

 

만약 거기서 확진자가 터지게 된다면 32번째, 33번째 확진자가 생기는건 시간 문제일것 같습니다..

 

하지만 확진자가 생기지 않도록 생각을 해야겠죠?..

 

 

하루 빨리 바이러스가 사라지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손 잘 씻고 마스크 필수로 착용 해야 겠습니다.

 

이제 안전구역은 없는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