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아내의맛 황금반지 실종!

아내의맛 다들 보시나요?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대한 얘기가  나왔는데

이번에  진화 어머니  아버지가  커플링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  사건이 일어났는데요! 바로  황금반지를 싱크대에 빠뜨린것이죠!!

사진으로 보시죠

 

 

설거지를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커플링인 황금반지를 빠뜨리고 맙니다.

큰일났습니다.

 

 

다들 깜짝 놀랐네요

 

눈이  휘둥그레 해졌습니다

 

진화  어머니도

 

표정에서 나오네요!! 깜짝 놀라고 얼어버렸습니다.

 

 

그것은 바로 커플링이 실종 되버리는 상황입니다...

 

 

보는 사람이 더 아찔한  상황이네요

 

 

구멍 안으로 쑥  빠져버려서 지금 어머니 완전 놀랐습니다.

 

방법을 찾고 있다가 ..

 

함소원을 몰래 부르러 갑니다.

 

 

티비보고있던 함소원이 도와주러  나서는데

 

 

티비보느라 아직 상황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함소원에게  사실을  말하고 도와달라고 하는 진화 어머니

 

 

주방에서 시끄러워서 진화 아버지가 한마디  합니다

 

 

아무일도 아니라며 주방에서 대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하수구 관을 열어보려고 하나 봅니다.

 

 

반지 하나에 70만원이 넘는 거라네요

 

그리고 커플링이라니  무조건 찾아야죠...

 

 

반지를  열심히 찾고 있는 모습

 

 

하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

 

 

중간에  걸린 줄 알고

 

시어머니가 물을 틀어버립니다.

 

 

밑으로 물이 다 새버림..

 

 

물과 같이 떠내려갔나보네요

 

 

여기서 사실대로 말하는 함송원

 

얼어버린 진화 어머니

.

진화 아버지가 엄청 화가 났네요

 

같이 맞춘 커플링인데 1시간 전에 맞춘거라고  했는데 큰일입니다.

 

한쪽 없으면 자기도 안낀다고 하며 반지를 던져버립니다.

 

 

그런데 함소원이  70만원 짜리라며  반지 잡으러 뛰어 갑니다.

 

이번편 재밌더라구요!!

 

방송으로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시사,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지 연예인 테이 X  (0) 2020.03.04
송가인 발매연기  (0) 2020.03.04
미국 금리 인하  (0) 2020.03.04
신천지 연예인 명단  (0) 2020.03.04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0) 2020.03.04
아이유 자가격리 팩트  (0) 2020.0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