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신천지 연예인 명단

 

신천지 연예인 명단 허위사실에 고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허위사실의 신천지 명단의 연예인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고 신천지 신도나 교육생이 아닌데 교인 명단에 들어 있다는 항의가 수백 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엉터리 명단'이 아니냐는 논란까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애꿎은 피해를 입는 시민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런 틈을 타서 엉터리 명단들이 허위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 B 씨 역시 최근 코로나 확진자이자 신천지 신도라는 거짓 소문으로 곤욕을 치렀습니다.

가게 근처에 쓰러진 한 남성을 담은 사진 속 인물이 B 씨며 코로나 환자라는 허위정보가 퍼진 겁니다.

 

그리고 연예인들도  고통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송지효 측이 신천지 연예인 명단 관련 지라시에 가짜뉴스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당사 소속 배우와 특정 종교가 관련됐다는 지라시는 가짜뉴스다. 사실무근"이다  라고 하며  "코로나19라는 전 세계적인 악재로 많은 분들이 고통받고 있는 엄중한 시기에 이 같은 가짜뉴스가 확대 생산되는 것에 대해 유감스럽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신천지 연예인 허위명단 이동욱씨가 고소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금 신천지 연예인 명단 허위유포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동욱이 신천지연예인 명단 허위사실 찌라시에 대해 강경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신천지 연예인 명단으로 이동욱의 이름이 허위사실로 떴다고 합니다.

 

 

이동욱의 소속사인 킹콩by스타십 에서는  인터넷상에서 퍼진  '신천지 연예인 찌라시'와 관련해서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고 하네요

 


소속사 측은 이날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 관련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당사는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경고했네요

 

 

이동욱과 함께 '신천지 연예인'으로 지목된 가수 아이비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안 나온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영화배우 이병헌과 한가인, 한효주 등이 신천지 관련 루머를 해명했습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다. 사실무근인 루머 양성과 악의적 비방에 법적대응할 것"이라며 "해당 게시글을 무분별하게 유포해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도 법적으로 엄중히 조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선처와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SNS, 모바일 메신저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특정 종교와 연관 짓는 등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키이스트는 사실과 무관한 루머 생성 및 유포, 확대 재생산 등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 모든 법적인 절차를 따져서 강경 대응할 방침입니다.

또한 이후 발생하는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유재석 정형돈도 사실무근

명단에 이름이 오른 유재석,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소속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전혀 무관하며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위기를 극복해야 하는 지금 무분별한 루머 양산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면서 "악성 루머 양성, 악의적 비방 게시물과 관련해 어떤 합의나 선처 없이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규리도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남규리 측은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신천지 연예인 명단 고소  입니다.

 

 

 

'시사,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가인 발매연기  (0) 2020.03.04
미국 금리 인하  (0) 2020.03.04
아내의맛 황금반지 실종!  (0) 2020.03.04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0) 2020.03.04
아이유 자가격리 팩트  (0) 2020.03.03
국가공무원 시험연기  (0) 2020.0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