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청하 코로나 자가격리

 

이탈리아 스케줄을 소화한 가수 청하가 코로나 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청하는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코로나 음성 판정인데 왜 이슈가 됐을까요??

 

그것은 바로  청하의 스태프 2명이 이탈리아 밀라노 출장을 다녀온 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청하?

 

 

청하는 가수이고 1996년 출생입니다.

키 161cm B형입니다.

그룹은 아이오아이이죠! 솔로로도  무대를 서고 있습니다.

 

 

 

MHN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인 청하가 이탈리아에서 진행되었던 스케줄을 마치고 지난 24일 귀국했고, 촬영을 동행했던 스태프 중 1명이 발열 증세를 보여 코로나 19 검진 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청하를 비롯한 모든 동행 인원에게 자가격리를 요청하고 검사를 진행했으며 추가로 1명이 확진 결과를 받고 결과에 따른 조치를 대기 하고 있다”며 “그 외 스태프들은 모두 음성 결과가 나왔으며, 청하는 3월 1일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고 발표했습니다.

 

 

음성 판정을 받은 청하는 질병관리본부 지침대로 자가격리를 진행하기로 밝혔습니다.

 

청하 소속사는 “안전을 위하여 당분간 예정된 일정들은 모두 취소했으며 이후로도 최대한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고 충실히 대처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래도 코로나 양성이 아니라 음성으로 밝혀져서 다행이네요. 

 

청하 신곡이 발표 됐었는데 이 시기에 이런 일이  생겨서 많이 안타깝긴 하네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 조금 쉬다가 하는  것은 괜찮은 선택인것 같네요!

 

청하 신곡 솔직히 지친다

 

청하 솔직히 지친다 음원 공개! 듣기 /가사 /뮤비

 

청하 솔직히 지친다 음원 공개! 듣기 /가사 /뮤비

청하가 신곡 솔직히 지친다를 발표 했습니다. MNH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청하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뮤직 프로젝트 ‘New.wav’의 새 싱글명 공개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

urllink.tistory.com

 

 

여기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뮤비에는 조보아가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궁금하신 분은 위 링크에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