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forest-mt 포레스트엠티 집중유형분석 테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되게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지금 SNS에서 핫한 집중유형 분석테스트인 Forest-mt 앱인데요.

요것이 바로 자신의 집중유형 을 알수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이런것들이 약간 단순하면서 재밌더라구요..

다들 해보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제가 주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바로!!!

http://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이 사이트 인데요!! 여기서 홈페이지에서 바로 할 수는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밑에 사진처럼 요런 화면이 뜨실 겁니다.

 

이런 화면이 뜨셨으면 해야할 일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휴대폰을 꺼내셔서 QR코드를 스캔해주시면 됩니다.! 

QR코드를 바로 스캔해주시면 링크가 바로 열릴 것인데요

 

열리면 요런식으로 창이 뜰 것입니다.!! 약간 표지부터 호기심을 자극하지 않나요?

이런 심리테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처음부터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QR 코드를 스캔 한 후

나만의 꽃 심기 페이지가 폰으로 나왔는데요!! 여기서 바로 시작하기를 눌러 보았습니다.

시작하기를 눌러보니 여기서 재밌는 글이 하나 나오네요!! 소리도 나온다고 하니 볼륨도 올려서 해보시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제 여기서 주말 오후에 친구에게서  신비한 씨앗이 든 가방을 받게 되었다네요?! 

집중을 하게되면 이 씨앗들은 성장을 해서 너의 모습을  반영하게 될거야 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저도 당장 심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궁금해 지는데요..

 

여기서 문제가 하나 나오게 되네요! 

다음중 어떤 시앗을  심겠냐는 문제인데요!! 다들 어떤 씨앗을 고를 것 같으신가요?!

저는 나중에 결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씨앗이 심어지고 난 후 두번째 문제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는 이제 독서를 하게 될것이라고 암시를 해주는데 독서를 하기전 배경음악을 틀려고 하네요!!

여기서 배경음악은 어떤걸 듣고싶냐는 문제가 나옵니다.

여기서도 보시고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선택을  하고 책을  읽으러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오우 책을 읽으러 왔습니다. 책상에 책이 4개나 있네요. 그런데 주제는 다 다른 책입니다.

여기서 호기심이 가는 책을 하나 골라보았습니다.

다들 호기심이 가는 책을 하나 골라보세요!!

책을 고르고 나면 바로 문제가 하나 더 나오는데요 이제 어디서부터 읽어보겠냐는 질문이 나옵니다.

쭉 빠르게 전체적인 콘텐츠를 확인하는것과

 

프롤로그부터 먼저 읽어보는 유형

그리고 메인 글부터 바로 보는 유형

그리고 부록이 있는 마지막 페이지로 넘겨버리는 유형이 있네요

다들 각자 맞는 것을 골라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여기서 이제  책을 읽다보니 피곤해 졌나봅니다.

책을 읽다보면 잠이  올때가 많죠.. 책은 수면제 인가 봅니다.. ^.^

하지만 여기서 문제는 공부를 하다가 피로해진 당신이라고 나오는군요!

공부를 하다가 피로해졌다면 어떤 행동을 먼저 하실껀가요?

음.. 저는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이제 책을 다시 읽다가 문득 아이디어가 떠올랐을때 입니다.

여러분들은 만약에 이런 상황에 어떤  답을 선택 할 것 같나요?!!

고를 수 있는 답은 4개 입니다.

꽤나 흥미롭네요..  재밌습니다.

 

이제 여기서 답을 고르고 난 후 메세지가 하나 왔네요!! 여기서 휴대폰을 누르시면 친구가 어디갈 지 물어보는 상황이 옵니다. 이 메세지에서 답을 정하면 되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천천히 읽어보면서 하고 있었는데 꽤나 재밌더라구요.

스토리가 좋았습니다.

 

이제 여기선 밤이 됐네요.. 저녁을 먹을 시간이 된것 같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이때  어떤 선택을 하고 싶나요?!

스스로 요리하는 방법도  있고 요즘은 배달을 시키기도  정말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먹는 방법도 있고 외식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잘 생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마지막이네요. 꽃이  피어나면서 이름을 입력해달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자신의 이름을 입력한 후 생성하시면 나만의 꽃이 생성됩니다.

꽃을 생성하고 한번 기다려  봅시다!

 

오 저는 카네이션이 나왔네요.

열정적이고 진실되며 이타심과 사랑을 지녔다고 합니다.

이런 분석을 읽어보면 재밌기도하고 맞는것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까 위에 보신 홈페이지에서 들어가셔서 QR코드를 찍으시면 됩니다!!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