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기생충 청와대오찬 참석 김정숙 여사표 짜파구리? 만들어 먹다.

이번에 기생충 팀을 청와대로 불러서 오찬을 했다고 합니다.

 

기생충은 이번에 오스카상 4관왕을 했었죠..

 

정말 대단하네요.. 한국영화,  한국 예술이 다양한 분야에서 이렇게 유명해지다니

 

기쁜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문재인 대통령은 영화 유통구조에서의 독과점에 대해 말을 꺼냈었는데요

스크린  상한제가 빨리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식사가 이루어졌는데요

 

식사의 메뉴는 바로 기생충에 나왔던 짜파구리로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김정숙 여사님께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저도 짜파구리 되게 좋아했었는데 듣다보니 짜파구리가 생각나는군요

 

내일 짜파구리를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오스카 4관왕 자체는  진짜 의미있는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기생충 흑백판도 되게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흑백판이라면 또 다른 느낌이 있겠죠?!

 

 

흑백판은 2월 26일 개봉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