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조작방법

방향키

 

 

이번게임은 닌텐도에서 유명한 마리오 카트  게임 입니다.!!

 

마리오카트를 플래시게임으로 게임해봅시다!

 

게임을 하기전에 career  모드와 싱글레이스가 있습니다.

 

 저는 career모드를 해보겠습니다.

 

난이도는 일단 이지로  해보았습니다!! 자신있으신  분들은 난이도 정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드는 얼마나 어려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지는  말그대로  쉬웠습니다.

 

 

방향키와 설명을 한번 해주네요!

 

대기중이었습니다!

 

 

GO 하는 순간 바로 방향키로 달려주시면 됩니다!!

 

곳곳에 바나나 조심해야합니다!!

처음은 가뿐하게 이겼네요! 아이템도 중간중간 나오고

장애물 바나나는 조심해서 타야합니다

밟으면  미끄러져버려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