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모바일 게임 순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순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들 모바일게임을 좋아하실텐데요 유료 순위부터 무료순위까지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모바일게임 순위 추천 하겠습니다!!

먼저 이게임은 지금 유료게임 순위 1위인 전염병주식회사 라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지금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고있는데 이 시장을 잘 저격 한? 게임인것 같네요

신종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을 하게 되면서 역주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염병 주식회사는 2012년 출시된 게임입니다.약7년이 지났는데요...

오래된 패키지 게임이 최상위권으로 올라오는 경우는 흔치 않은 경우죠

 

그리고 PC버전 에서는 이용자가 몰려 접속이 안 되는 일도 발생을 했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에 대한 전 세계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이네요

전염병에 관심이 많은 요즘 게임으로도 온갖 가짜뉴스와 이런것들로 세상을 전염시켜 보는 게임인것 같네요!!

 

두번째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모바일버전 입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너무나도 유명해서 설명을 안 해드려도 다들 알 것 같네요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라 게임안에서 온갖 원하는 것들은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번 3

이번3번째 게임은altos odyssey 입니다!!
이 게임은 힐링게임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사막을 탐험하면서 힐링을 해보세요!

그리고 4번째 순위입니다
stardew valley 라는 게임인데요
말 그대로 농장을 만들어서 경영하는 게임입니다!!
이런게임을 좋아하는데 한번 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다섯번째 게임은 풋볼매니저 2020이네요
축구 감독이 되어서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재밌게보이네요

그리고 또 인기게임입니다
이 게임은a dance of fire and ice 인데요
스트리머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리듬게임인데 재밌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저도 구매할려구요..!

이 게임은 altos adventure 게임입니다!!
이것도 순위에 올라있더라구요!!
5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요것은 더 화이트 도어입니다
기괴한 퍼즐게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하얀방에서부터 시작해 기억을 되찾아 나가는 게임이랍니다

그리고 9위는 쉐도우 오프 데스 네요’!
액션게임인데 재밌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마지막 유료게임에서 10위입니다
농구게임인데요!! 스포츠게임은 거의 다 재밌긴 하더라구요 !!

여기서부터는 무료게임 순위입니다

다들 게임 재밌게 해보자구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