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리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 하는법? 무료로 해보기

 

오늘은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에대해 게시물을 적어보겠습니다.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를 할 수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인데요

 

오버워치를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방법은 !!! 설치하고 2시간은 시험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네요!!

 

그런데 2시간만 시험버전으로  가능하고 그다음 부터는 결제를 해야하는 방법밖에 없었습니다.

 

이후에는 최초 결제한 비용이 환불이 되지 않아 완전한 무료는 아니였네요.

 

그냥 잠깐 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결제 후 2시간 전에 해지하시면 2시간은 무료로 사용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2시간을 해볼바에는 그냥 결제를 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다음 방법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다들 찾고 계실텐데요!!

 

이제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냥 정품구매 후 집에서 자유롭게 게임을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버워치 정품 비용은 요즘 가격이 많이 내려서 엄청 쌌던걸로 기억합니다

 

옛날만큼 비싼게 아니니 구매를 하시는게 괜찮으실것 같네요

 

그러므로 무료다운로드 방법을 찾지마시고 정품을 구매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을 찾아드리려고 했지만

 

어디를 가봐도 무료로 하는법은 있지 않네요!!

 

있다면 아마 무료가 아닌 부가적인 무엇이 있을 겁니다.

 

그래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